프로젝트 관련

IQ.wiki의 OraQles 소프트웨어는 멀티체인이며 AP통신이 March Madness 토너먼트 데이터를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및 폴리곤에서 게시하는데 사용했습니다.

추가적으로 IQ.wiki는 AP통신과 제휴하여 Super Bowl LV, 조지아 상원 결선 투표 및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를 온체인으로 기록했습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

2020년 11월에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뉴스 에이전시 AP통신IQ.wiki OraQles를 사용하여 사상 최초로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를 온체인에 게시했습니다.

AP통신은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를 온체인에 게시 뿐만 아니라 상원, 하원 및 주지사 선거에 대한 실시간 선거 데이터를 기록했습니다. AP통신은 데이터 캡처에 대한 권한을 허용했을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 공개 키 0x436ee8cb3a351893b77f8b57c9772daec3a96445와 EOS 계정 associapress로 자체 서명했습니다.

역사적인 순간을 Forbes, CoinDesk, CoinTelegraph 및 기사에서 다루어졌습니다. Hayden AdamsNeeraj Agarwal과 같은 암호화폐의 유명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논평을 작성하여 Balaji Srinivasan 및 Brendan Blumer와 같은 다른 유명인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미국 상원의회 선거

2020년 12월 AP통신은 IQ.wiki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여 IQ.wiki OraQles를 통해 블록체인에 미국 상원 선거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2020년 1월 5일 미국 상원 선거에서 미국 상원을 장악한 정당이 결정되었습니다. IQ.wiki는 오라클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방식으로 AP통신의 상원 경선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AP통신은 암호화된 데이터에 서명하고 이더리움 공개 키 0x436ee8cb3a351893b77f8b57c9772daec3a96445로 결과를 게시했습니다. AP통신이 OraQle을 통해 발표한 결과는 파트너인 Chainlink의 오라클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볼 LV (Super Bowl LV)

AP통신은 IQ.wiki OraQl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더리움에서 Tampa Bay Buccaneer의 역사적인 Super Bowl LV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미식축구팬들에게는 IQ.wiki의 선거기록 OraQle보다 훨씬 큰의미였습니다. Buccaneer의 큰 승리에 투표한 예측 시장 PredIQt의 사용자도 IQ토큰으로 상당한 수익을 얻었습니다.

3월의 광란 (March Madness)

2021년 3월 AP통신은 IQ.wiki의 협력을 대학 스포츠의 세계로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P통신은IQ.wiki OraQl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3월의 광란 (March Madness) 점수와 일정을 기록했습니다.

3월의 광란 (March Madness) 팬들과 블록체인 애호가 모두에게 이 협업을 흥미진진하게 만든 것은 AP통신이 OraQle을 사용하여 이더리움의 모든 게임에 대한 점수와 일정을 기록했다는 것입니다. 혁신적인 OraQle 소프트웨어를 통해 AP통신은 몇 분 안에 온체인에서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