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IQ 스테이킹

한정판 NFT 및 IQ토큰 보상을 얻기 위한 IQ토큰 스테이킹

HiIQ는 IQ토큰 보유자가 토큰 보상을 받기 위해 IQ토큰을 스테이킹할수 있는 스테이킹 서비스입니다. NFT 보상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테이킹 방법에 대한 정보는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배경 HiIQ는 IQ토큰 보유자가 IQ토큰을 스테이킹과 락업을하여 장기 홀더가 될수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HiIQ 스테이킹 시스템을 통해 IQ토큰 보유자는 IQ토큰을 락업하고 싶은 기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HiIQ는 장기 IQ토큰 홀더들에게 보상하여 IQ토큰의 유틸리티를 높히며 홀더들이 IQ토큰을 락업하도록 권장하여 IQ토큰의 유통 공급을 줄일수 있습니다. HiIQ를 통해 토큰 보상 및 NFT를 얻기 위해 스테이킹하려는 새로운 IQ토큰 홀더들이 생길것입니다.

HiIQ 스테이커들을 위해 이미 30개의 Juicy J's Journey NFT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NFT의 리미티드 컬렉션은 아카데미 상을 수상하고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힙합 아티스트 Juicy J가 IQ.wiki와 협력하여 만들었습니다. IQ토큰 보상

HiIQ 스테이커들을 위해 매일 100만 IQ토큰이 발행됩니다. 2021년 8월 5일 목요일 0:00 UTC부터 시작하여 매주 지난 7일 동안 모든 스테이커들의 HiIQ 잔액에 대한 스냅샷이 생성됩니다.

매주 보상은 2주 전에 찍은 스냅샷을 기준하여 목요일 0:00 UTC에 배포되며 새 스냅샷이 생성됩니다.

기술적 배경

HiIQ는 Curve의 veCRV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는 베스팅 및 이자수익률 시스템입니다. 사용자는 HiIQ 개수의 4배에 대한 최대 4년 동안 IQ를 락업할 수 있습니다(예: 4년 동안 잠긴 100 IQ는 400HiIQ). HiIQ는 거래불가능한 토큰이며 유동 시장에서도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프로토콜 내에서 지갑의 락업된 IQ토큰의 기간을 나타내는 계정 기반 포인트 시스템과 더 유사합니다.

HiIQ 개수는 토큰이 잠금 만료에 가까워짐에 따라 감소하며 남은 럭업 시간이 0이될때 1IQ당 1 HiIQ에 접근합니다. Sushiswap은 최근 발표된 oSushi 토큰과 유사한 구현을 제안했습니다. 감소를 보여주는 샘플 그래프(Curve's veCRV)는 이 주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