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이오스 (ETH-EOS)

이더리움(ERC20)에서 이오스로 IQ토큰 스왑하는 방법

해당 가이드에서는 이더리움(ERC20)에서 이오스로 IQ토을 스왑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이더리움에서 IQ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곳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를 통해서 입니다. 바이낸스는 이더리움과 EOS에서 IQ를 출금하고 입금할 수 있습니다.***

브릿지를 사용하려면 이더리움 지갑 메타마스크에 이더리움에 대한 IQ토큰이 있어야 하고 가스 요금을 충당하기 위해 약 ₩24,000 상당의 이더리움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Anchor 지갑이 필요합니다.

이오스 IQ토큰을 이더리움의 IQ토큰으로 다시 바꾸시려면 동일한 지갑과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해당 브릿지를 대신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교환하려는 IQ토큰의 개수를 선택하시고 이오스 IQ토큰을 보낼 이오스 주소를 입력한후 "스왑"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메타마스크 알림이 팝업됩니다:

  • 지출을 승인하려면 "Confirm"을 클릭하십시오. Ptoken을 사용하여 ETH에서 EOS로 IQ를 전송하는 데 0.25%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지출을 승인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최종 거래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메타마스크 알림이 팝업됩니다:

  • 지출을 승인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오스의 IQ토큰이 Anchor 지갑에 표시되도록 하려면 IQ토큰을 Anchor 지갑에 추가해야 합니다. 이오스 네트워크 정체에 따라 트랜잭션이 진행되는데 몇분 걸릴 수도 있습니다.

Anchor 지갑을 열고 왼쪽 탐색 메뉴로 이동합니다. "홈"을 누르고 "토큰"을 선택하십시오.

"추적 토큰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계약 계정 섹션에서 "everipediaiq"를 찾아 컨트롤 섹션에 체크 표시를 합니다.

왼쪽 탐색 메뉴로 이동합니다. "지갑" 및 "모든 잔액 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Anchor에서 이오스 IQ토큰을 볼 수 있으며 ERC20 IQ토큰을 이오스 IQ토큰으로 스왑하는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