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에서 IQ를 ETH로 브릿지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Binance를 통해 쉽게 EOS에서 ETH로 또는 그 반대로 IQ를 브릿지를 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Binance의 최소 출금 금액은 6320 IQ이며 네트워크 수수료를 충당하기 위해 50 ~ 3160 IQ의 출금 수수료가 있습니다(2022년 1월 현재 Binance 수수료, 추후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가이드에서는 바이낸스를 통해 IQ를 EOS에서 이더리움(ERC20)으로 스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스왑을 하시려면 Binance에 등록된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해당 가이드는Binance 계정에 가입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계정을 설정하셨으면 Binance 홈페이지에서 “Wallet”을 누른 다음 “Overview”를 클릭하십시오.

(Upbit, Bittrex 또는 OKEx)와 같은 거래소 또는 EOS 지갑에 이미 EOS기반 IQ가 있는 경우 “Deposit”으로 이동한 다음 “Crypto Deposit”을 선택하십시오.

다음 표시된 페이지에 이동하게 됩니다.

“Select Coin” 섹션에서 IQ를 선택하고 “Deposit to”에서 EOS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IQ를 Binance에 성공적으로 입금하려면 ADDRESS와 MEMO가 모두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산을 잃게 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EOS 지갑에서 토큰을 보내는 데 필요한 Binance 주소와 메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nchor 지갑을 사용할 경우 해당 정보가 적용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EOS 지갑에 트랜잭션을 제출한 후 몇 분 안에 Binance에서 보류 중인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예치금을 받은후 “Wallet” —> “Overview”로 이동한 다음 “Withdraw”를 클릭하십시오.

IQ 토큰, ETH 지갑 주소, 네트워크(이더리움 필수), 출금 금액을 선택합니다.

“Withdraw” 버튼 왼쪽에 “Receive Amount”와 계산된 네트워크 수수료가 표시됩니다.

“Withdraw”를 클릭하신후 거래를 제출하십시오. 보안 확인 절차를 완료해주세요.

완료하시면 다음과 같은 팝업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제 ETH 지갑에서 ERC20 IQ 토큰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IQ 토큰 보상 및 NFT 추첨을 위해 HiIQ로 IQ 스테이킹

EOS IQ 토큰을 ERC20 IQ 토큰으로 스왑했으므로 HiIQ로 스테이킹하여 락업할 수 있으며, IQ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HiIQ의 APR은 180% 이상이며 IQ 스테이커들은 Zipcy’s SuperNormals와 같은 가치 있는 NFT도 얻을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