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관련

IQ.wiki와 AP통신의 첫 번째 NFT는 AP통신과 협력하여 제작했으며 100.888 ETH에 낙찰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아카데미상 수상 및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힙합 아티스트 Juicy J와 협력하여 HiIQ 스테이커들을 위해 예약된 30개의 NFT가 포함된 그의 첫 NFT 컬렉션 Juicy J's Journey를 출시했습니다. IQ.wiki는 HiIQ 스테이커들을 위해 주요 아티스트, 유명인 및 기관과 여러 NFT 협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AP통신,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를 블록체인에 기록하다 - A View from Outer Space (우주에서 바라본 광경)

2021년 3월 AP통신은 에브리피디와 협력하여 블록체인에 기록된 최초의 미국 선거를 기념하는 혁신적인 NFT 아트워크를 제작했습니다.

"The Associated Press calls the 2020 Presidential Election on Blockchain - A View from Outer Space” (AP통신,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를 블록체인에 기록하다 - 우주에서 바라본 광경) 이더리움 주소 0x436Ee8cB3a351893b77F8B57c9772DAEc3a96445를 사용하여 AP통신에 의해 이더리움에 생성 및 게시되었습니다. AP통신은 IQ.wiki의 OraQl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 주소를 통해 이더리움에 미국 2020년 대통령 선거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최초로 블록체인을 통해 미국선거 결과를 기록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역사적인 순간은 ForbesNASDAQ News를 포함한 다양한 출판사에서 다루어졌습니다.

AP통신의 고유 한 이더리움 주소는 “The Associated Press calls the 2020 Presidential Election on Blockchain - A View from Outer Space”(AP통신,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를 블록체인에 기록하다 - 우주에서 바라본 광경)의 진위성을 제공하는 암호화 서명 역할을 하며, 작품에 표시된 역사적인 선거 데이터와 NFT의 메타 데이터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NFT의 메타 데이터 내에 AP통신은 AP통신이 선거 결과를 기록한 정확한 날짜와 시간, 공화당과 민주당의 선거인단 투표, 두 후보의 이름 및 각 후보가 받은 투표수를 포함했습니다.

"The Associated Press calls the 2020 Presidential Election on Blockchain - A View from Outer Space” (AP통신,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를 블록체인에 기록하다 - 우주에서 바라본 광경)은 100.888ETH에 OpenSea에서 경매되었습니다. 역사적인 판매는 CointelegraphCoindesk를 포함한 주요 출판물에 의해 다루어졌습니다.

Juicy J's Journey

Juicy J와 ASTERISK*는 IQ.wiki (IQ)와 협력하여 Juicy J의 최신 앨범인 The Hustle Still Continues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NFT 한정 컬렉션인 Juicy J ’s Journey를 출시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블록체인 기술, 디지털 아트워크, Juicy의 뮤직 비디오 장면, 메타데이터, 인스트루멘탈을 사용하여 힙합 아이콘, 암호화폐 서포터, 기업인으로서 Juicy의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이 컬렉션은 Juicy J와 Gary Vee의 마케팅 대행사인 Green Street를 통해 설립한 브랜드인 ASTERISK*에서 최근 출시한 Eternal Impact를 기념합니다.

Juicy J, ASTERISK*, IQ.wiki가 힘을 합쳐 총 420개에 불과한 84개 에디션으로 한정된 5개의 NFT 작품 컬렉션인 Juicy J’s Journey를 제작했습니다. 5개의 NFT 아트워크에는 Juicy J와 팬들이 드럼 및 루프 키트를 사용하여 공동 제작한 비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컬렉션에는 암호화폐 및 IQ토큰에 대한 레퍼런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Juicy J는 블록체인 기술의 초장기부터 서포터였습니다. 2019년 2월 그는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IQ.wiki 공동 창립자 겸 사장인 Sam Kazemian을 초대하여 "Let Me See"뮤직 비디오에 IQ토큰의 코드를 포함 시켰습니다. 이 코드는 컬렉션을 구성하는 5개의 NFT중 하나인 "Let Me See That Code"NFT에 통합되었습니다.

420개 중 10개가 렌덤으로 7월에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선정되며 Juicy J와 하루를 즐길수있는 일생에 한번의 기회를 포함합니다. 트위터에서 Juicy J, Gary VeeIQ.wiki를 팔로우하여 우승 NFT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

420개 중 360개는 공정한 배포를 보장하는 0.0420ETH의 고정 가격으로 세계 최대의 NFT마켓 플레이스인 OpenSea에서 판매 합니다. ASTERISK* 고객을 위해 30개는 예약이되있으며, 나머지 30개는 한정판 NFT및 IQ 보상으로 IQ스테이킹 사용자에게 다가오는 HighIQ 스테이킹 플랫폼을 위해 예약되어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