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IQ 분포 기록

소개

공급량의 51%가 2018년 7월 12일 EOS 배포 목록(EOS 토큰의 제네시스 잔액)에 대한 에어드롭용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에어드랍용으로 표시된 토큰의 약 3.5%는 에어드롭을 지원하지 않는 거래소에서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에어드롭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토큰은 대신 IQ Fund를 통해 Everipedia 생태계에 재투자되었습니다.

공급량의 약 15.7%가 창업자와 초기 후원자에게 락업되어 있습니다. 해당 토큰은 2020년 5월 4일에 시작하여 2022년 5월 4일에 끝나는 기간 동안 귀속됩니다. 해당 토큰은 귀속 날짜 이후에 움직일 수도 있고 움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귀속될 때까지 공개 시장에서 판매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IQ 보유자/구매자는 CoinMarketCap이 그렇지 않더라도 이러한 토큰을 순환 공급으로 평가할 것을 권장합니다. 팀 토큰의 계정은 iqlockupctcr이며 해당 기사 게시 후 며칠 내에 공급량의 15.7%를 보유해야 합니다.

공급량의 10%는 회사 Treasury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 자금은 파트너십, 개발 및 기타 생태계 및 IQ 성장 이니셔티브를 위해 아껴서 사용되었습니다. 팀 재무 계정은 ytehekdmilty이며 때때로 이 계정의 사용량을 볼 수 있습니다.

약 14.7%의 공급량을 EOS VC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급량의 거의 정확히 5%는 IQ 펀드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IQ 토큰 관련 제품 및 DeFi dApp을 구축하려는 개발자 및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투자하기로 약속한 토큰 기금. IQ 펀드의 토큰은 펀드의 균형을 유지하고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스테이블 코인에 상응하는 금액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계정으로 IQ 유출 및 스테이블코인 유입을 볼 수 있습니다. IQ 기금의 계정은 everipediavc입니다.

공급량의 약 3.6%는 Strategic Advisor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