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ETH-BSC)

이더리움에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으로 IQ토큰 스왑하는 방법

해당 가이드에서는 IQ토큰을 이더리움에서 BSC(ERC20에서 BEP20으로)로 바꾸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브릿지를 사용하려면 이더리움 지갑 메타마스크의 이더리움에 IQ토큰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이더리움 지갑 메타마스크에 이더리움이 필요합니다. 브리지를 사용하려면 가스 비용으로 최소한 ₩24,000-₩59.000 상당의 이더리움이 필요합니다.

멀티체인 브리지 사이트 https://multichain.xyz/로 이동하여 "지갑 연결"을 클릭합니다.

메타마스크 알림이 팝업됩니다. 서명 요청에서 "연결"을 클릭하여 로그인하십시오.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From" 섹션에서 토큰 로고를 클릭한후 "IQ(Eth Mainnet)"를 선택합니다. IQ.wiki IQ가 표시되지 않으면 IQ가 여전히 이오스에서 이더리움으로 연결되는 중일 수 있습니다. 이오스에서 이더리움으로 IQ 전송에 대한 가이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Q"를 선택하십시오.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교환하려는 IQ를 선택한 다음 "전송"을 클릭하십시오(최소 교환 금액은 1530 IQ입니다).

해당 메타마스크 알림이 팝업됩니다: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승인 트랜잭션은 몇 분 후에 수락되며(이더리움 네트워크 정체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2단계: MetaMask 지갑을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으로 전환

MetaMask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으로 전환하려면 상단에서 “이더리움 “메인넷을 찾아야 합니다.

클릭하면 드롭다운 메뉴가 열립니다. 목록 맨 아래에 "사용자 지정 RPC”을 클릭하십시오.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nter these details and then click “Save”:

Network Name: Smart Chain

New RPC URL: https://bsc-dataseed.binance.org/

ChainID: 56

Symbol: BNB

Block Explorer URL: https://bscscan.com

이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연결되었습니다!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Q 토큰을 보려면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토큰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알림이 팝업됩니다:

"토큰 계약 주소" 섹션을 "0x0e37d70b51ffa2b98b4d34a5712c5291115464e3"으로 채워주세요. 다른 섹션은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완료후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토큰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Metamask에서 BEP20 IQ 토큰을 보실수 있습니다.

Last updated